그동안 저희 익투스 선교회의 사정으로 인하여 기도편지 올리지 못한 점 사과를 드리오며 기도의 동역자 여러분에게 인사 올립니다.
쉬지 않고 익투스 선교회를 위하여 기도하여 주시고 관심을 가져 주셔서 저희로 하여금 주님께서 허락하신 사역을 감당할 수 기도하여 주심에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익투스 공동체
- 박태수, 허경심 선교사께서 한국에서 치료 가운데 있사오니 주님의 손길이 함께 하시도록,
- 16명의 장기 선교사와 2명의 인턴십이 성령의 인도하심 가운데 주어진 사역을 온전히 감당할 수 있도록 기도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학교
- 지난 토요일(03/09) 20명의 학생이 새롭게 주님을 개인적인 구주로 영접하고 이태구 원로목사께서 침례식을 집례하는 귀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들의 믿음이 더욱 자라가며 주님의 말씀 가운데 온전히 거할 수 있도록,
- 학생들을 영적으로 양육할 교목이 필요합니다. 준비된 사역자를 보내 주셔서 학생들이 말씀 안에서 양육을 받을 수 있도록 교목을 위하여,
- 약 30여명의 학생이 6/21-7/2까지 미국 비전트립을 위하여 준비하는 가운데 있습니다. 학생들이 이번 여정을 통하여 비전을 가지고 자신의 조국을 위하여 무엇을 할 것인가를 깨닫는 귀한 시간이 될 수 있도록,
- 미주에 있는 학교와 Exchange Program을 진행하는 가운데 있습니다. 이 일을 통하여 학생들이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도록,
- 새롭게 신입생을 모집하는 가운데 있습니다. 영적 지도자로 세워질 준비된 학생들이 들어올 수 있도록 기도하여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자비량
- 틸라피아: 계속 질병과의 싸움을 진행하는 가운데 주님의 도우심을 절실히 느낍니다. 담당자에게 지혜를 주셔서 주님이 하셨음을 고백하는 사역이 될 수 있도록 기도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옥수수: 하나님의 도우심의 손길이 함께 하셔서 때에 따라 비와 기후를 알맞게 허락하여 주셔서 풍성한 수확을 올리며 지역 함께 일하는 지역 주민들에게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 E-cafe: 커피를 선별할 건물을 짓는데 시간이 지체되어 계획에 차질을 빗고 있습니다. 주님의 도우심이 함께 하셔서 커피 사역을 통하여 지역 주민들에게 주님의 사랑이 전해질 수 있도록 또한 저희는 주님이 함께 하셨음을 고백할 수 있도록 기도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기도에 힘쓰는 동역자 모두에게 주님의 은혜와 인도하심이 함께 하시기를 기도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