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치/연락처

익투스 선교센터는 Mexico Chiapas Comitan(멕시코, 치아파스 주 꼬미딴)에 위치해 있습니다.

오시는 방법:
1. 항공편과 택시편 이용
멕시코시티(Mexico city) 국제공항에서 뚝슬라(Tuxtla)공항까지 비행기로 이동, 택시로 꼬미딴(Comitan)까지 오시는 방법

뚝슬라(Tuxtla) 공항에서 익투스 선교센터까지는 약 3시간 정도가 소요되며, 택시를 이용하실 경우 운임은 2,600페소 가량합니다. 뚝슬라(Tuxtla) 공항 전경이고, 왼쪽에 택시 승차하는 곳이 있습니다.

공항 택시 회사는 3곳 입니다. 회사에 따라 빨간색, 초록색, 파란색으로 되어 있으나, 요금도 같고, 차량도 거의 비슷합니다.

공항의 짐 찾는 곳에서 나오시면, 바로 오른편에 호텔 예약과 함께 택시 티켓을 파는 것이 있습니다. 원하시는 택시 회사를 색상으로 고르시고(색상, 로호(rojo빨강), 베르데(verde 초록), 아술(azul파랑)), 요금 지불하시면 됩니다. 구간마다 요금이 다르게 지정되어 있고, 정액제입니다. 꼬미딴, 쎈뜨로 에두까띠보 익투스(Comitan, Centro Educativo ICHTHUS)라고 하시면 되고, 가격은 2,600페소 정도입니다. 혹시 직원이 모르는 경우, 아래에 나와 있는 익투스 선교센터 주소를 보여 주시면 됩니다. 구매한 티켓은 밖에 서 있는 택시 기사에게 주시면 됩니다.

<익투스 선교공동체 주소와 연락처>
CENTRO EDUCATIVO ICHTHUS A.C.
Carretera Internacional km.185, S/N
col. San Antonio Copalar,
La Trinitaria, Chiapas, Mexico
C.P. 30160
Telephone: +52 963 120 8639

익투스선교공동체_ichthusmission@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