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투스

익투스 선교회는 평신도, 자비량, 자국인 선교를 목표로 하는 초교파적인 전문인 팀 사역 선교 단체입니다. 현재 선교 센터 본부는 멕시코 치아파스 주, 해발 1560m 산간 지역 Comitan (꼬미딴) 외곽 지역 La Trinitaria (라 트리니타리아) 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선교회 센터에는 교육, 선교, 자비량, 세 부서가 있으며 교육센터의 부속 기관으로는 익투스 중 고등학교와 기술 대학이 있고, 자비량 센터에는 엘살바도르 농장과 Bio-World Products Inc., D.C.L Trading LLC., E-Cafe Chiapas 가 소속 되어 있습니다.
저희들의 사역은 미래 지도자를 위한 청소년 교육에 집중 되어 있습니다만  전도와 구제 사역으로 셀교회 개척과 현지 마을 분교 설립, 커뮤니티 봉사등을 병행함으로써 주께서 명령하신 사도행전1:8, 마태복음 28:18-20 의 말씀에 순종하고 있습니다.

이 모든 사역은 유일하신 참 하나님과 그의 보내신 자 예수 그리스도에 의해 부르심을 입은 자들의 섬김의 삶을 통하여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익투스의 뜻

익투스는 희랍어로 물고기를 뜻합니다.

I – Iesous – Jesus
CH – Christos – Christ
TH – Theos – God
U – Uios – Son
S – Soter – Savior

이 말의 첫 글자를 모으면 물고기 라는 말이 됩니다. 물고기 모양의 이 상징은 초대교회 기독교인들의 암호로 현재는 교회와 믿음의 상징으로 쓰이고 있지만 당시 로마 박해 시대 그리스도인들은 비밀스럽게 자신을 상징하는 말로 사용하였다고 합니다.

익투스 선교회는 베드로가 한 이 고백에 신앙의 기초를 두고 있습니다.

마태복음16:16 시몬 베드로가 대답하여 가로되 “주는 그리스도시요 살아계신 하나님의 아들이시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