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용 선교사님, 루이스 선생님, 김은수 청년 1박2일(2/21-22) 멕시코 시티로 출장 다녀왔습니다^^
짧은 시간이었지만 익투스 학교와 엑사 익투스(졸업생)의 발전을 위하여 많은 일들을 감당하고 돌아왔습니다.
1. UNAM 대학교 관계자 미팅
UNAM 대학교와의 만남을 통해 익투스 학교의 현 주소와 부속 학교로서의 발전 방향 등을 논의하였습니다. 특히 익투스 학교 학생들의 학업 수준이 상위권에 속한다는 소식을 직접 들을 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UNAM 대학교 관계자 미팅 후>
2. 한국 대사관 & 한국 문화원 방문
한국 대사관과 한국 문화원을 방문하여 익투스 학교 학생들의 한국 유학을 위한 방안을 모색하였습니다. 앞으로 국비장학생에 선발되기 위하여 어떤 노력들을 할 수 있는지 구체적인 이야기들을 나눌 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3. 엑사 익투스 만남
멕시코 시티에 거주하며 UNAM 대학교에서 공부하는 7명의 엑사 익투스 학생들과 귀한 만남을 가졌습니다. 두 번의 저녁식사를 통해 함께 서로를 격려하였습니다. 무엇보다 학생들의 표정에서 평안함을 느낄 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엑사 익투스와 저녁식사>
4. 엑사 익투스 기숙사 조사
졸업생들을 위하여 멕시코 시티에 엑사 익투스 기숙사를 세울 예정입니다. 이를 통해 학생들이 재정적, 생활적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고 학업에 집중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여러 곳을 조사하는 가운데 적절한 곳을 만나게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엑사 익투스 기숙사 조사>
계획했던 것들을 안전한 가운데 온전히 이루어주신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이 모든 땀과 노력을 통해 학교 사역이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방향으로 흘러갈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해주세요. 또한 학교 학생들의 영적 성장과 육적 건강을 위해 계속 기도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작성자 김은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