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롬! 익투스를 위해 기도하시는 모든 중보자님께 하나님 아버지와 주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은혜와 평강이 있기를 기도합니다. |
1. 사역별 소식
1) 학교 사역 – 감사노트 시상(3/3) – 하루 5가지씩 감사한 일을 적는 노트 17명의 학생들에게 감사노트 시상을 하였습니다. – 고3 학생들 우남(UNAM)대학교 입학시험을 치뤘습니다.(3/8,9), 4/9 결과발표. – Jose Luis팀이 치아파스주 대표로 탁구남부지역대회에서 우승하였습니다. 5월에 전국대회에 출전합니다.
–마칭밴드 준비 (->자세한 소식 Click!) 익투스 학교에 마칭밴드가 준비되기 시작하였습니다. 마칭밴드가 학교를 알리고 지역사회에 공헌하고 학생들의 인성과 감성을 키우는 좋은 도구로 사용되어지길 기대하며 기도합니다.
–교목 새로 오셨습니다. 오랫동안 기도했던 교목을 드디어 구하였습니다. Pastor Enrique and Mary 입니다. Baptist Bible Institute in Tamaulipa를 졸업하고 미국에서 공부 후 교회 사역을 한 후에 Ron 협력목사님의 소개로 익투스에 오게 되었습니다. 목사님을 구하기까지 함께 기도해주신 중보자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또한Pastor Enrique가 학교의 영적 성장을 위해 잘 사역할 수 있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2) 자비량 사역2–옥수수, 소
–특수작물 재배(수박, 멜론) 란초에서 특수작물로 수박과 멜론을 재배하고 있습니다. 맛 좋고 질 좋은 작물로 자라나서 효과적인 사업 작물로 성장되길 기도바랍니다.
–옥수수 한 해 더 지켜보기로.. 옥수수 작업에 운영방식을 바꾸었더니 아주 좋은 결과가 나왔습니다. 그래서 올해 한번 더 결과를 지켜보기로 하였습니다. 란초가 하나님께서 원하시는데로 잘 운영되도록 기도해주세요.
3) 자비량 사역3-ECAFE –커피 입고 커피 병으로 인해 커피값이 너무 오르고 구하기도 어려웠으나 김병수 집사님 외 스텝들의 수고와 하나님의 은혜로 다량의 커피가 입고되었습니다. 하지만 아직도 부족한 현실이어서 필요한 만큼의 더 많은 커피가 입고될 수 있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바이어 방문 미국 café import, café vita 두 곳에서 바이어들이 방문하였습니다. 아직 계약은 이루어지지 않았지만 긍정적인 반응이었습니다. 향후, 중요한 파트너로 세워지기를 기도해주세요.
–방수작업 그동안 비가오면 창고에 물이 세서 커피 관리에 애를 먹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창고 주변으로 수로를 만들고 방수 페인트를 칠하는 방수 작업이 현재 진행중에 있습니다. |
2. 센터 소식
–정수기 설치 완료 한달 10,000페소의 비싼 금액을 주고 사먹어야 했던 물을 이제 정수기를 설치함으로서 더 저렴하고 깨끗하게 먹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정수기가 효율적으로 문제없이 잘 사용되어지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
3. 사역자 동정 & 방문자
1) 사역자 – 최은비 선교사가 아들 김유준군을 순산하고 복귀하였습니다. – 김요한 선교사의 동생 김예찬 자매가 단기선교로 방문하였습니다. – 박태수 장로가 허경심 권사의 장례를 마치고 복귀하였습니다. – 닛시 형제가 집안 사정으로 인해 사역을 종료하고 미국으로 귀국하였습니다. 그동안 학교와 ECAFE를 위한 많은 수고에 감사드리며 집안 일(교회)이 하나님의 섭리대로 잘 해결되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2) 방문자 – 3.18~3.22 이행준 목사 방문 – 3.27~4.6 박찬욱, 도재욱 기아대책팀 방문 |
4. 기도제목
1) 학교 – 4월 5일에 있을 침례식에 아직 많은 학생들이 신청하지 않았습니다. 그 중에는 이번에 졸업하는 학생도 있습니다. 학생들이 꼭 졸업 전에 주 예수 그리스도를 영접하고 침례를 받을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또한 침례식을 진행하시는 원로목사님 두 분이 방문하셨습니다. 지내시는 동안 평안케 하시고 침례식에 은혜와 성령충만하게 인도하실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 4월 11일~20일까지 세마나산타 기간동안 사역자들이 영적 육적 정적으로 재충전 시간이 잘 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 고등학교 3학년(HS6) 학생들이 열심히 진학준비를 잘 해서 좋은 결과가 나올 수 있도록, 대학시험 결과에 만족할 수 있게 하시고, 주님이 인도하시는대로 길을 갈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2) 자비량 – ECAFE의 커피 수출까지 많은 일들이 남았습니다. 가공, 차량이동, 서류작업, 세관, 일꾼…등. 커피시즌이 5월까지인데 물량 확보부터 수출까지의 모든 일들이 순적하게 이루어지도록 기도해주세요. – ECAFE에서 커피백을 인도에서 구입했는데 멕시코 세관에서 걸려서 아직 물건을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 문제가 잘 해결되서 빠르게 커피작업이 진행 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 틸라피아는 세마나산타기간(4월 12일~20일)이 일년 중 가장 바쁜 성수기 기간입니다. 많은 양을 좋은 가격에 팔게 하시고 일하는 일꾼들이 체력적으로 정신적으로 지치지 않고 건강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