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동역자님. 저희 공동체를 위해 기도해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1. 사역별 소식
1) 학교 사역 – PHIAOSOPHY FRUM 5/28 철학 담당 Jesus 선생님 주관으로 인근의 두 학교 ITAES, Cobach 50 학생들과 관계자들을 초청해서 철학 포럼이 열렸습니다. 자세한 내용à클릭
– 5/30~31 신입생 선발 인터뷰 및 시험이 있었습니다.
– ENGLISH CAMP 6/2~6/28까지 그레이스팀의 주관으로 ENGLISH CAMP를 진행 하였습니다. 영적, 질적으로 잘 준비하여 멋진 캠프를 진행해 준 그레이스팀에게 감사합니다. 그런데 올해 그레이스 자매가 학교를 졸업하면 앞으로 캠프를 진행하지 못할 것 같다고 합니다. 앞으로도 이러한 프로그램이 잘 연결 될 수 있도록 기도부탁 드립니다.
–영어 토론 대회 영어과의 연중 가장 큰 행사, 타학교 ITAES와의 영어 토론 대회가 있었습니다.
-Science fair(과학 박람회) 중학생들이 중심이 되어 과학 발명품을 소개하는 과학 박람회가 열렸습니다.
–영어 교육 봉사 UNAM 커리큘럼을 마친 고등학생들이 영어 교육 봉사단을 결성해 학교 근처 4군데 초등학교에서 매일 9시부터 1시까지 영어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기회를 통해 ICTHUS에서 추구하는 정직, 섬김, 사랑 세가지의 정신 중 섬김의 정신을 행하고자 시작된 일이라고 하니 더욱 뜻깊고 자랑스럽습니다. 자세한 내용à클릭
–고등학교 졸업식 6월 14 고등학교 총 32명 학생의 졸업식이 있었습니다. 자세한 내용à클릭
-HS2 미국 비전트립 미국 비전트립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학생들은 6월 16일~7월 2일까지 미국 동부 여행을 하게 됩니다. 현재 매우 즐겁게 여행중에 있고, 도움을 주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Mecatroniks 중학생 과학기술 세미나 전체 중학생들을 대상으로 과학 기술 세미나가 있었습니다.
|
2) 자비량 사역1-틸라피아 – 치어탱크가 모자라서 나무로 2개 더 작업하였습니다. – 치어 1만마리 판매하였습니다.
3) 자비량 사역2-ECAFE – 커피 수출 선적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4) 선교사역 – 전반기 신학교를 종료하였습니다.
– WASHINGTON CHURCH MISSION with STUDENTS 6/6~13까지 워싱턴 중앙 장로교회에서 단기선교를 진행하였습니다. 자세한 내용à클릭
|
2. 사역자 동정 & 방문자
1) 방문자 – 5/31~6/28 그레이스 영어팀 방문 – 6/6~14 워싱턴 중앙 장로교회 청년 선교팀 21명 방문 – 6/7~13 천안강물교회 김운용 목사, 지현석 형제 외 4명 방문 – 6/15~21 Mecatroniks팀 방문 – 6/22 박신 가정 방문 – 6/28~7/5 베다니 교회팀 방문
2) 사역자 – 이영용,이애경 집사 미국 비전트립 출국 – 6/16~28 정정훈, 권희정 집사 가정 과테말라 비자 갱신으로 출국 – 6/28 최은비 자매, 유준 출국
|
3. 기도제목 1) 7월 20일에 나오는 UNAM시험결과에 좋은 결과가 나올 수 있게 하시고, 학생들이 주님 안에서 만족할 수 있게 하소서. 2) 7월부터 본격적으로 단기선교가 시작됨에 따라 진행하는 5개의 팀에 은혜와 열정을 더하여 주시고, 서로간에 잘 소통하여 진행할 수 있게 하소서. 3) 요한선생 가정이 사역을 내려놓고 출국하는데, 앞으로의 일정과 사역에 길을 열어주시고, 모든 계획을 하나님의 뜻대로 선히 다스려 주소서. 4) 7/7-11에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이 있는데, 좋은 신입생들이 많이 들어오고 그들이 잘 적응하게 하소서.
익 투 스 선 교 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