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여름이 지나고 다가오는 서늘한 가을 문턱에서 ICHTHUS 기도 동역자 분들께 주의 이름으로 문안 인사 드립니다. 저희 ICHTHUS 센터의 8월은 재충전과 재정비의 시간이었습니다. 본격적인 후반기 사역을 위해서 분주하게 준비하고 사역을 시작했던 한 달이었습니다. 분주함 가운데 저희 사역자들이 하나님과의 깊은 만남과 은혜를 유지할 수 있도록 여러 기도 동역자분들의 많은 중보 기도를 부탁드리며, 이 달의 소식과 기도 제목을 나눕니다.
I. 사역별 소식
A. 학교 사역
1. 새학기 시작 – 8월 11일, 새 학기가 시작하여 정규 수업이 시작 되었습니다.
2. 초등학교 입학 – 8월 18일, 초등학교를 처음으로 시작하였습니다.
3. 한국 유학생 도착 – 8월18일, 2014년도 한국유학생 루이스마, 사라이, 라우라가 한국에 잘 도착하였습니다.
4. 바자회 – 8월 15일, 안드레스 학생의 부모님께서 기증해주신 옷들로 학생들과 일꾼들을 위한 바지회를 열었습니다.
B. 자비량
1. 옥수수, 특수작물, 가축
a. 145톤의 옥수수가 수확되어 좋은 가격에 판매되었습니다.
b. 과테말라의 봉재춘 선교사님께서 방문해주셔서 파파야를 키우는 방법 및 노하우를 전수해 주시고 가셨습니다. 저희를 위해 방문해 주신 선교사님께 감사드립니다.
2. 틸라피아
a. 질병이 재발하여 앞으로 지속적으로 약을 투여할 예정입니다.
3. e-cafe
a. Certimax 인증 실사하였고 관리상태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b. e-cafe 일을 도와줬던 Yajalon Exa-Ichthus들에게 감사의 표시로 장학금을 지급 하였습니다.
c. Las Flores 커피 농가를 방문하여 계약 및 대출 지원을 하였습니다.
d. 2년동안 수고하셨던 김병수 집사님께서 건강의 문제로 사역을 종료하시게 되었습니다. 그 동안 e-cafe를 위해 많은 노력을 해주신 집사님께 감사드립니다.
e. 센터 행정 담당이었던 조원희 간사님께서 김병수 집사님을 이어 e-cafe를 담당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e-cafe를 잘 이끌어 갈 수 있도록 간사님을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f. Exa-Ichthus인 Meco가 12월 까지 인턴 근무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잘 적응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g. 더 수월한 커피 농장 방문을 위하여 적절한 차량을 한 대 구입 하였습니다.
C. 센터 사역
1. 조직 재 정비가 8월 마지막 주에 있었습니다. 행정을 맡으셨던 조원희 간사님은 e-cafe로, 센터 정비를 맡으셨던 정정훈 집사님은 행정으로, 센터 재정을 맡았던 김혜수 자매님은 e-cafe 재정으로, 그리고 김송 자매님께서 새롭게 센터 재정을 맡게 되셨습니다. 각자 새롭게 맡은 일들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2. 8월 17일에 단기 선교 평가가 있었습니다. 다시 한번 방문해 주셨던 단기선교 팀들에게 감사드립니다.
3. 7년동안 저희 센터에서 모든 궂은 일 도맡아 하셨던 김원중 장로님 가정께서 건강의 문제로 사역을 종료하시게 되었습니다. 늘 센터에 항상 계셨던 분들이라 저희로서는 많이 안타깝고 아쉽지만 하나님께서 결정한 일이라 믿고 좋은 마음으로 보내드렸습니다. 그 동안 센터를 위해 수고해 주신 장로님 가정께 감사드리며 장로님 가정과 또 앞으로 맡으실 사역을 위해 저희도 기도하겠습니다. 건강하시고 또 한번 만나뵐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4. 8월 10일 센터에서 낚시대회가 있었습니다.
II. 사역자 동정 & 방문자
– Staff 전원 여름 휴가 후 복귀
– 4일 – 그레이스 교회 출국
– 15 ~ 17일 – 봉재춘 선교사외 2명 방문
– 18 ~ 26일 – 백승복 형제 방문
– 27일 – 김원중 장로 가정 귀국
III. 기도제목
A. 학교
1. 라우라, 루이스마, 사라이가 한국으로 유학을 갔습니다. 라우라는 8월25일부터 한국어 공부를 시작했고, 루이스마와 사라이는 9월17일부터 한국어 공부를 시작합니다. 세 친구가 한국 생활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그리고 어학 연수 기간동안 언어의 지혜 주셔서 공부와 생활에 지장이 없도록 함께 기도해 주시길 바랍니다.
2. 처음 한국 한동대학교로 유학간 빅터가 지난 8월22일 졸업했습니다. 빅터는 앞으로 한국에서 한국어 공부를 하면서 대학원 진학을 준비하고자 합니다. 빅터의 앞날을 위해서도 함께 기도해 주세요.
3. 학교의 여러 시스템들이 바르고, 안정되게 자리잡힐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연간 계획, 커리큘럼, 장학금 신청, 상벌 위원회, 유학생 선발, 기숙사 생활 등)
4.화요일 교사 성경공부 시간을 통해 단 한 명의 교사라도 예수 그리스도를 인격적으로 만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5. 화요일 학생 성경공부, 목요일 찬양 예배를 통해 친구들이 하나님을 예배하고, 경외하는 기쁨을 알아가도록 기도해 주세요.
B. 자비량
1. 10월부터 본격적으로 옥수수 농사가 시작되는데 날씨와 인부들, 특히 이른 비와 늦은 비를 허락하시는 하나님만 전적으로 의지하며 믿음으로 잘 준비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2. 파파야 농사를 준비하는 모든 과정 속에 우리가 계획할지라도 걸음을 인도하시는 분은 하나님이시다는 사실을 고백하는 은혜의 시간들 되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3. 체계적인 가축 관리를 위하여 기도 부탁합니다.
4. 농장 사역자들의 건강을 위하여 기도 부탁합니다.
5. 틸라피아 질병이 재발하여 기계를 이용한 주기적인 약 투여로 막아보려 합니다. 이 질병이 빠른 시일 내에 잡힐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C. 센터
1. 선교센터의 조직과 담당자에 약간의 변화가 있었습니다. (담당자 변경: e-cafe – 조원희 형제 / 센터 행정 – 정정훈 형제 / 회계 – 김송 자매) 새로 맡게된 담당자들이 맡은 파트에서 하나님이 주신 지혜로 잘 감당할 수 있도록 중보해 주세요.
2. 한국 유학생들과의 만남과 여러 대학과의 교류를 위해서 이영용 선교사님께서 한국을 방문합니다. 그 한국 일정과 만남들을 하나님께서 주장하여 주시고, 그 가운데 하나님의 은혜와 예비하심을 보게하시며, 좋은 결과가 나올 수 있도록 중보해 주세요.
D. 사역자 동정
1. 현재 이애경 선교사님이 미국에서 허리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일주일 예정했던 것이 한 달을 넘게 치료를 받아야 하는 상황입니다. 치료 받는 가운데 하나님의 치료의 손길로 인해 속히 완쾌되어 사역에 복귀할 수 있도록 중보해 주세요.
2. 익투스의 모든 사역자들의 성령 충만과 맡겨진 사역들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중보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