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해에도 저희 학교에서는 크리스마스 전 주에 크리스마스 관련 행사들을 가졌습니다.
첫 행사는 12월 17일에 저희 초등학교에서 있었는데요,
그 시작으로는 저희 초등학생 친구들이 다들 예쁘게 분장하고 나와 참석하신 부모님들 앞에서 열심히 연습한 성탄절 연극을 펼첬습니다.
열심히 연극을 펼친 저희 학생 친구들이 모두 너무나 예쁘고 귀여워서 눈을 땔수 없었는데요,
그를 이어 다음 순서로는 연습한 캐롤들을 열창하였습니다. 그 모습 또한 너무 예쁘고 귀여웠는데요,
한번 직접 감상해보시기 바랍니다.
저희에게 연극과 캐롤를 선사해준 친구들을 위해, 행사가 끝난 이후에는 친구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가 있었는데요,
피에로가 와 저희 친구들과 또 친구들 부모님께 많은 웃음을 선사해 주고 갔습니다.
그 다음날인 18일에는 중학교, 고등학교 행사가 있었습니다.
첫 순서는 선생님들이 열심히 준비한 성탄절 연극이 였습니다. 디테일하게 준비된 복장과 세트가 특히 눈에 뛰었는데요,
물론 선생님들의 연기도 훌륭했습니다.
연극 중간 사이와 후에는 학생들이 준비한 캐롤를 선보이는 시간도 있었습니다. 마치 준비를 제대로 못한지 실수를 하거나 부끄러워 하는 모습이 중간중간에 보였는데요, 그래도 모두 끝까지 잘 마추었습니다.
저희 학생들의 캐롤 열창에 이어 마칭밴드도 캐롤 연주를 하였습니다.
행사 1부가 끝나고, 저녁에는 학부모분들이 준비해주신 맛있는 저녁을 먹을수 있었는데요,
저희 학생 친구들뿐만이 아닌 모든 선생님들과 스태프들이 덕분에 즐거운 저녁시간을 보낼수 있었습니다.
맛있는 저녁 식사 후에 이어진 2부 행사에서는 서로에게 크리스마스 인사를 전하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다들 서로에게 웃으며 인사를 전하는 모습이 너무 좋아 보였습니다.
그리고 2부 행사의 하이라이트인 마지막 순서로는 지난 밴드 경연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하였던 Arbovid 의 공연이 있었습니다.
공연을 통하여 같이 찬양을 따라부르는 저희 학생들과 교감을 하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정말로 즐거운 공연을 선사해 주었지만 또 이를 통해 저희 학생들에게 많은 은혜를 가져다준 공연이였습니다.
이번해에도 이런저런 이벤트로 꽉찬 성탄절 행사들을 저희 학생들과 선생님들을 포함한 저희 익투스 식구들과 함께 할수 있어 기쁘고 즐거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