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투스 선교센터 기도편지 – 2015년 2월

꽃샘 추위에 옷깃을 여미게 되는 2월입니다. 꽃샘 추위도 봄의 따뜻함에 녹아 사라져 가듯이 차가워졌던 우리의 마음이 예수님의 사랑과 은혜의 따뜻함으로 힘을 얻고 회복하는 2월이 되길 바라며 소식을 전합니다.

1. 학교사역

1. 하나님께서 익투스 학교의 온전한 주인이 되어 주시고, 소속된 모든 자들이 하나님의 뜻을 묻고, 듣고, 분별하고, 순종하여 하나님의 뜻이 온전히 이루어지는 학교가 되게 해주시기를 기도해 주세요.

2. 학교의 중요한 결정을 하는 리더들(이영용 집사님, 이스마엘 선생님, 화니타/래리 선생님, 엔리께 목사님, 행정실)을 붙들어 주시고, 참된 사랑과 지혜, 성실함을 넘치게 부어주시기를 기도해 주세요.

3. 모든 선생님들이 선생님으로서의 인격과 전문성을 겸비하게 하시고, 선생님과 학생 간의 수업과 교제를 통해 참된 진리가 전해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4. 아직 예수님을 알지 못하는 학생들이 예수님을 알고, 만나고, 영생을 얻게 하시고, 복음으로 인하여 삶의 전인격적인 변화가 일어날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이미 예수님을 알고, 구주로 영접한 학생들에게도 복음으로 인하여 비전을 품고, 비전을 이루어 나가는 축복이 임하도록 기도해 주세요.

5. 학생 개개인이 때때로 아픔을 간직한 채 살아갑니다. 모든 두려움과 외로움, 열등감과 자책감 등 좋지 않은 것들이 예수님의 사랑을 온전히 받음으로 회복되고, 건강한 자아를 가지고 생활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6. 입시를 앞두고 있는 고3 학생들이 있습니다. 기도와 말씀 가운데 자신을 향한 하나님의 사랑의 뜻을 분명히 알게 하시고, 혹 그것이 희미하다 할지라도 하나님을 온전히 신뢰하며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7. 현재 학교에 여러 가지 공사들이 진행 중입니다(과학실, 컴퓨터 실 등). 일하는 모든 손길을 하나님께서 붙들어 주시고, 학생들이 효과적으로 공부하고 누릴 수 있는 공간들이 만들어 질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8. 이번 학기(2015년 1월-8월) 많은 일정들이 계획되어 있습니다(한국 유학 준비, 신입생 선발, LOGOS HOPE 선발, 고난주간 및 부활주일, 익투스 페스티벌, 영어캠프, 졸업식, 미국 비전트립, 수학여행, 마칭밴드 캠프 등). 일정 가운데 하나님의 나라가 이루어지고,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이 확장되는 역사가 일어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하나님의 사랑과 지혜로 모든 일들이 진행되도록 기도해주세요.

9. 각자의 삶의 영역 가운데 흩어져 있는 엑사 익투스 학생들이 있습니다. 공부를 하든, 일을 하든, 가정을 꾸리든 어디서 무엇을 하든지 간에 하나님을 기억하고,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를 붙들고, 성령님의 인도하심을 받으며 살 수 있도록, 크리스천 리더로 세워질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