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6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중…
익투스 중.고등학교는 방학하기 전 신입생과 재학생이 함께 시간을 보내는 오리엔테이션을 일주일간 진행합니다. 모든게 낮설고 어색한 신입생들과 재학생이 함께 일주일 간 생활하면서 익투스에서의 생활 매뉴얼 및 규칙,규율 등을 배우게 됩니다.
► 강당에 앉아 익투스 학교 소개를 듣고 있는 학생들…
특별히 이번 학기부터는 초등학생 포함 기숙사에 기숙하는 학생이 120여명 통학하는 학생이 60여명으로 전교생이 180여명으로 늘어 어느 해보다도 북적북적한 한 학기를 시작할 것 같습니다.
► 우리 학생들의 미래를 책임질 익투스 학교의 교사들 인사 모습…
멕시코 국가 사정상 멕시코 치아파스 주의 대부분 공립학교들이 지난학기 수업을 하지 못했습니다. 그 결과 익투스 학교로 많은 학생들이 지원을 했고 덕분에 익투스 학교는 좋은 학생들을 유치할 수 있었습니다.
► 이번 오리엔테이션에서는 특별히 한인 스텝 및 함께 동역하는 사역자들이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어느때 보다도 강당을 가득 매운 학생들을 보면서 우리에게 많은 어린 영혼들을 허락하신 만큼 우리가 이 어린 영혼들을 잘 섬기고 하나님의 올바른 길로 잘 인도할 수 있도록 우리 멕시코 교사와 한인 스탭 그리고 익투스 학교를 위해 애쓰는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께 지혜와 능력 그리고 인내를 간구해야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익투스 선교 센타를 위해 기도해 주시는 많으 여러분들 익투스 학교의 많은 어린영혼들을 위해 그리고 그들을 섬기는 많은 손길들 위해 많은 기도 후원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