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afe]사역소식 및 기도제목 (2017.01)

►20016-2017를 새롭게 시작하는 e-cafe 멤버.

2017년 1월  e-cafe 사역 소식 및 기도 제목 입니다.  그동안의 e-cafe 소식과 기도제목을 전하겠습니다.

e-cafe는 2015-2016 시즌을 마무리 하고 2016-2017 새로운 시즌을 시작하였습니다.

► 2015-2016년을 마무리 하면서 멕시코 시티에서 열린 커피박람회에 참가하여  멕시코내에서 e-cafe를 알리고자 힘썼습니다.

► 박람회에서 만났던 바이어들이 저희  e-cafe와 농장을 방문하였습니다. 계속적으로 이어지는 관계가 되어 신실한 파트너가 되도록 기도해 주세요.

► 호주에서 새로운 회사 2곳이 방문하여 좋은 관계를 맺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지속적인 수출로 이어질 수 있도록 기도 해주세요.

► 2016년 부터 저희가 운영을 맡았던 Finca las Cascadas 농장의 첫 수확물입니다. 이제 수확인데 풍성한 수확을 기대해 봅니다.

► e-cafe 커피농장이 발전할 수록 새로운 어려움도 생기고 있습니다. 1년을 투자하여 한 해 수확을 맺는 커피 농사는 과정에 따라 결과 차이가 많이 나는데, 커피 농사를 망친 이웃들과 마찰이 생기고, 어두운 밤에 들어와 커피를 훔쳐가는 일들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위의 사진은 커피 농장에 세워놓았던 푯말이 주위 이웃들에게 의해 훼손된 모습입니다.

이와 같이  e-cafe 는 더디지만 조금씩 발전하고 성장해 가고 있습니다.  한인 사역자들과 현지 스탭들의 노력 이외에도 많은 기도의 후원이 필요합니다.

다음 아래의 기도제목을 가지고 많은 기도 후원 부탁드리겠습니다.

1. e-cafe를 맡은 조원희 선교사에게 리더쉽을 더하여 주시고 하나님이 주신 비전 아래 좋은 팀웍을 발휘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2. 이미 몇건의 수출계약이 이루어지고 몇몇 회사와 계약을 성사시키기 위해 부지런히 소통하고 있습니다. 주님의 예비하심으로 좋은 결과가 있을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3. 커피농장 주변 사람들과 약간의 마찰이 생기고 있습니다. 저희 농장에 들어와 커피를 훔쳐가기도 하고 아직도 계속 소유권에 대한 분쟁이 있습니다. 이런 일들이 지혜롭고 은혜롭게 잘 해결 되도록 기도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