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피콩에서 묘목으로 가는 길,,, 잘 키워서 커피나무가 될 새싹들.
2017년 5월 e-cafe 기도사역 소식 및 기도 제목입니다. e – cafe도 한 해의 커피 수확을 마치고 행적적으로는 마무리 작업을,,, 또 농장에서는 내년 새로운 시즌을 위한 준비 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 각자 맡은일에 집중 하고 있는 e-cafe 직원들.
한 해를 뒤돌아 볼때 두개의 농장에서 애초 예상했던 커피물량을 확보 하지 못했습니다. 아직까지 커피에 관한 지식과 농사의 경험이 많이 부족하기도 했고, 농장에서 일하는 현지인들과의 이해부족이 아쉬움으로 많이 남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커피농장에는 인터넷뿐만 아니라 전화신호도 없어 농장과의 커뮤니케이션 및 운영부분에서 많은 어려움들을 발견할 수 있는 한 해이기도 했습니다.
► 커피 전문가를 초청해 커피 농민들과 함께 들었던 커피 수업.
또한 이번 시즌에는 e-cafe와 농장에 집중 하다 보니 기존 커피농부들과의 관계가 많이 소원해졌습니다. 앞으로 새로운 시즌을 위해 커피농부들과 새로운 대화가 필요한 시점인데 농부들에게 새로운 도전과 희망을 제시할 수 있도록 준비된 e-cafe가 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리겠습니다.
* 다음은 e-cafe의 기도 제목입니다.
1. e-cafe 자비량 선교사업이 올바른 선교 방향과 비젼을 가지고 나아갈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2. 농장의 투명하고 안정적인 시스템이 적착되고 직원들이 성실과 정직으로 일할 수 있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3. 주변 농민들과 관계가 회복 될 수 있도록 많은 기도 후원 부탁드리겠습니다.
4. 에스겔서의 말씀 처럼 e-cafe 사역이 이르는 곳 마다 소성함과 번성함이 있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에스겔 47:9 >
이 강물이 이르는 곳 마다 번성하는 모든 생물이 살고 또 고기가 심히 많으리니 이물이 흘러 들어가므로 바닷물이 소성함을 얻겠고 이 강이 이르는 각처에 모든것이 살 것이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