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US] 멕시코 신학교 소식 및 기도 제목 (2017.05)

► 한창 건축 중인 신학교 건물.

다음 학기 개교를 준비 중인 멕시코 신학교(Mexico Theological Universty and Seminary)의 신건물 건축이 한창 진행 중에 있습니다. 공사중에 큰 사고 없이 잘 진행되어 하나님의 지식을 공부하고 찬양하며 경배 드리는 신성한 장소가 될 수 있기를 바라며 완성된 모습을 기대해 봅니다.

신학기 개교를 위해 학교홍보, 신입생유치, 교수진확보, 교재 및 커큘럽정비 그리고 학교의 행정 및 운영을 위한 직원모집 등 많은 일들이 기도 가운데 준비되 가고 있습니다.

* 따라서 다음 아래의 기도 사항들을 익투수 기도 후원자님들께 요청드립니다.

1. 신학교 시작에 필요한 모든 인적, 물적 자원들이 잘 준비 되어 신학기 시작에 있어 차질이 생기지 않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2. 현재 운영중이었던 월드비젼 신학교와 새롭게 도입될 신학교 시스템이 혼돈 없이 잘 정착 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3. 신학교 운영을 위해 신실한 직원들을 모집 중입니다. 기존에 월드비젼 신학교를 통해 목사 안수를 받은 멕시코 현지 목사님들의 많은 협조가 있을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4. 마지막으로 신학교 운영의 총 책임을 맡은 이영성목사에게 지혜와 능력 그리고 축복을 더하여 주셔서 멕시코 신학대학이 멕시코의 신실한 하나님의 일꾼을 배출 할 수 있는 축복의 통로가 될 수 있도록 많은 기도 후원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