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정기 선교 보고

익투스 월드미션 동역자 여러분께

                                                     2007 10 15

가을입니다.

이제 지난 시간을 돌아보며 하나님 앞에 무릎을 꿇는 사색의 계절입니다.

그동안 열정으로 뜨겁게 보낸 시간도 있었지만 아픔으로 고뇌하며, 외로움으로 하나님께 위로를 기다리며 보낸 시간도 있었지요.

하나님은 저희 모두를 동일한 사랑으로 돌아 보시고 가장 좋은 길로 인도하시는 줄로 믿습니다. 아울러 이 결실의 계절에 동역자 여러분의 가정에 아름다운 열매가 풍성하게 되시길 바랍니다. 

 
새 기숙사 건물 (120명 수용가능)

다음은 보고사항 입니다.

1. 건축

 

1)     기숙사 공사 : 사진 참조. 실내와 정원 공사중

2)     우물 공사: 10월 말 완공 예정

2.     센터

 

1)     컴퓨터 미션팀의 노원구 집사님 미국으로 귀가

2)     익투스 워싱턴 선교부 임원진 방문(10/8-10/12)

3)     학생들을 위한 스태프 중보 기도 팀 구성

4)     선교회 매뉴얼 보완작업

5)     정주영군 인턴십 선교사로 합류

한국 한동대 재학 중인 정 주영군이 군대를 제대하고 복학하기 전에 일 년간의 인턴십으로 합류했습니다. 대학에서 국제 어문학을 전공하고 있는 정군은 이스라엘 중보기도 동아리인 오르의 리더와 케냐 등지의 단기 선교, 러시아에 거주하고 있는 유대인 귀환 사역, 또한 이스라엘 키브츠 자원봉사등의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이곳 꼬미딴 센터에 머물면서 농업 기술을 통한 하나님의 부르심을 확인하게 될 것입니다.

6)     신입생 테레사의 부친 닥터 라파엘이 병원용 침대 한개를 기증해 주셨습니다.

3.학교

세프동아리

    

      1)     전교생에게 교복, 체육복 지급

      2) 수학교사 신규 채용: 먼저 채용한 수학교사 Auzania Susi 는 기술
                대학 랩에
서 일하게 됨에 따라 Mr. Francisco Javier Morales
                Perez 를 추가 고용
                   

3)     기술대학 인턴학생 2명 추가 모집

4. 자비량

 

1)     치와와 Cow Expo 참석: 김원중 장로, 민병렬 박사, 닥터 라파엘

2)     멕시코씨티 소재 아우토노마 메트로폴리탄 대학의 수자원 생물학 교수인 호세 루이스 박사님이 센터와 농장을 방문하여 틸라피아 양식에 대한 자문을 해주었습니다.

3)     중장비 데몬스트레이션 : John Deer 중장비 회사는 익트스 센터 내에서 대 외적인 중장비 데몬스트레이션을 실시합니다.

4)     농장 토지 이용과 교량 시설 및 건물 보수에 대한 계획을 마치고 순서에 따른 실제 공사에 들어갔습니다.

5. 사회봉사

 

1)     야간학교 개설 리서치

l       사라비아 마을 : 기술학교 설립

l       콜로라도 마을 : 야간 중 고등학교 설립

2)     글로리아 마을 영화 상영

3)     익투스 선교부 임원진이 방문하여 창고와 도서 정리, 마을 방문, 익투스 정신 교육등의 일로 수고하셨습니다.

4)     사이언스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수질검사에 응하였던 사라고사 마을의 수원지에서 많은 기생충 알이 발견됨으로 여기에 따라 기생충 약을 전달하였습니다.

6. 스태프들의 생활

 

1)     한국에서 정주영 군이 무사히 도착해서 합류했습니다(10/15).

2)     김영옥 집사 : 미국과 한국 방문을 위해 출국(10/12)

3)     방상혁, 영숙 집사 부부 : 과테말라에서 있었던 전문인 자비량 선교대회 참 (10/14-10/19)

4) Cow Expo 참석 : 치와와에서 있었던 엑스포에 민병렬 박사, 김원

   중 장로 참(10/14-10/20)

7. 방문하신 분들

 

1) 컴퓨터 미션 팀: 노원구 집사님, 최용록, 기장호 형제님 세분이 네트워크 시스템의 긴급 보수작업을 위해 방문하셨습니다.(9/20-10/4)

2) 김병수 사장님:  대외 수출 무역의 한국 수입선을 맡고 계신 JS  Global Inc. 김병수 사장님의 방문으로 축산 파트의 쇠고기 수출 목표가 확정 되었습니다.
우선 2009 3월에 첫 수출을 하기로 결정하였으며 아울러 인턴 학생들의 한국 연수 프로그램과 식품 가공 기술 지도 프로그램을 익투스 농업기술 대학과 연계하여 제공하며 익투스 졸업생들의 비지니스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성하여 협력하는 방안을 구상하였습니다.(9/18-29)

3) 익투스 워싱턴 선교부 임원진 방문: 전승찬 목사님 내외분, 박종환 형제, 정민지, 김홍숙 자매 다섯 분이 방문하여 익투스 선교 정신에 대한 설명과 함께 공동체 생활에 필요한 기본 원리를 서로 나누고 센터와 선교지를 돌아본 다음, 센터의 숙원 사업이던 창고와 도서를 정리해 주셨으며 또한 앞으로 함께 사역해 나가는 방향에 대한 의논이 있었습니다.(10/8-12)

8. 기도제목

1)     글로리아 마을에 신약성경 20권을 전달했습니다.  이 사역은 선교지 마을에 계속 될  예정입니다. 신구약 합본 성경을 필요로 하는 분들과 도움을 주실 분들이 만날 수 있게 되길 바랍니다.

2)     일년 기간 인턴십 선교사로 합류한 정 주영군이 선교지 생활에 잘 적응하고 소명을 확인하는 귀한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 

3)     자비량 농장 사역에 일군이 필요합니다. 유기질 비료와 농업, 축산, 과수, 축산 가공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 사역자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4)     선교지 마을 야간학교와 기술학교 오픈을 위해서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5)    13대의 차량에 대한 정비 문제가 시급합니다. 차량 정비를 위한 단기 선교팀의 손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하는 자여 네 영혼이 잘 됨 같이 네가 범사에 잘 되고 강건하기를 내가 간구하노라" 요한 3서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