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뜻에 따라 세워진 익투스 선교회에서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을 부르며 중보하는 모든 기도 동역자님께 하나님 우리 아버지와 주 예수 그리스도로 좇아 은혜와 평강이 있기를 원합니다.
|
1. 사역별 소식
1) 학교 사역
–침례식 2014년 4월 5일 침례식에 13명의 학생들이 침례를 받으며 은혜와 기쁨의 시간을 보냈습니다. 침례식을 위해 기도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화단 정리 작업 세마나 산타 기간을 마치고 돌아온 학생들이 화단 정리 작업에 동참하여 함께 화단을 정리했습니다.
–익투스 페스티발 4월 25일 익투스 페스티발이 열렸습니다. 체육대회와 발표회를 하며 진행된 페스티발에 모두가 즐거운 마음으로 축제의 시간을 보냈습니다.
-익투스 마라톤 4월 26일 전체 학생 및 교사, 학부모, 한인 스탭들이 모두 참여하여 익투스 5k 마라톤 대회를 하였습니다.
2) 자비량 사역1–옥수수, 농장
-특수작물 재배 준비 란초에 옥수수만 재배하였으나 이제 특수작물을 본격적으로 재배하기위해 준비중에 있습니다. 준비 과정중에 좋은 사람을 만나고 정확한 정보를 얻고 원활하게 시작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3) 자비량 사역2-틸라피아
–세마나 산타기간 틸라피아 판매 부진 틸라피아 성수기인 세마나 산타기간에 틸라피아 판매가 생각보다 저조하였습니다. 당연할거라 생각하여도 사람의 계획은 항상 흐트러짐을 다시 한번 깨달으며 오직 하나님만 의지 합니다. 틸라피아 운영이 하나님의 계획대로 원활이 이루어지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틸라피아 biology 가족 입주 틸라피아 양식 생태학과 기술을 전문으로 하는 biology 가족이 인턴쉽을 마치고 정식으로 입주하였습니다. 이로 인해 틸라피아 양식이 더 전문적으로 활성화되고 좋은 관계로 함께 잘 일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4) 자비량 사역3-ECAFE
–기아대책 박찬욱 사무총장, café moi 도재욱 사장 방문 3.27~4.6 기아대책 박찬욱 사무총장과 café moi의 도재욱 사장이 방문하여 커피 계약과 커피 마을들을 탐방하고 돌아갔습니다.
–커피 수출 작업 커피입고는 전부 마무리 되었고 이제 계속 수출작업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세관통과, 유통, 재정, 일꾼들에 큰 문제 없이 원활이 진행되고 담당자에게 지혜와 능력을 더하여 주시도록 기도해주세요.
|
2. 센터 소식
–원로 목사님 초청 사역자 영성 집회 4월 1일 원로목사님이신 이태구목사님 내외와 황정길 목사님을 초청하여 익투스 학교 침례식과 사역자 영성집회를 진행하셨습니다. 귀한 말씀과 은혜로운 시간을 가지게 하여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센터 경비 강화 최근들어 센터에 야간에 침입자들이 있어서 야간경비를 시작했습니다. 센터 건물에는 번호키를 달고 학교에도 남학생 순찰조를 만들어 10시까지 순찰하고 있습니다. 나쁜 목적을 가지고 일부러 침입하는 침입자들로 인해 사역자들도, 학생들도 모두 조심하며 경계를 강화중입니다. 부디 안전하게 지켜지고 나쁜 일이 발생되지 않도록 기도해주세요.
|
3. 사역자 동정 & 방문자
1) 방문자 – 박지윤 교사 방문 – 4.21~27 허진 형제 방문
|
4. 기도제목
– 6월 초부터 8월 초까지 7팀의 단기선교팀이 방문합니다. 사역자들이 각 팀마다 담당하여 함께 준비하고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모든 준비과정이 은혜가 넘치고, 상호간에 커뮤니케이션이 잘 되어 좋은 관계 안에서 준비되도록 기도해주세요.
– 5/8-9동안 6월 중순에 미국여행을 갈 졸업예정자(HS4) 학생들이 멕시코 시티에서 미국 Visa 인터뷰를 합니다. 버스로 멕시코시티까지 왕복하는데 안전히 잘 다녀오고 Visa 인터뷰도 문제없이 잘 마무리 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